배우 이청아가 자신의 뷰티 꿀팁을 전수했다.이청아가 지난 2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이하 겟잇뷰티)에 출연해 평소 자신이 애용하는 뷰티 팁을 아낌없이 털어놨다.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부터 강아지상을 고양이상으로 바꾸는 메이크업 비법 등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청아의 ‘겟잇뷰티’ 출연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숟가락과 식염수만으로 동안 미모의 핵심인 ‘어려 보이는 눈동자’를 만드는 비법을 털어놔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스틱 컨실러를 이용하여 절대 실패하지 않고 눈썹을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특히, 이청아는 올 해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과 ‘운빨로맨스’를 통해 잇달아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던만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터득한 ‘성형수술 없이도 인상을 바꿀 수 있는’ 메이크업 팁까지 전격 공개한 것.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청아, 눈동자까지 밝혀주는 클렌징 정말 기발하다!”, “이청아가 알려준 ‘인생 눈썹’ 찾는 방법, 꼭 도전해봐야지!”, “이청아가 알려주는 뷰티팁 정말 알아듣기 쉽고 좋았다! 다음에도 나와주세요!”, “이청아, 겟잇뷰티 고정 안되나요? 친근한 매력에 실용적인 꿀팁 전수 감사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청아는 MBC ‘운빨로맨스’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영화 ‘해빙’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갤럭시노트7 폭발 피해자,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고? "근거없는 루머..주작아냐"
ㆍ대법 야쿠르트 아줌마 “허리 숙여 일했더니”…판결 직후 분노 폭발
ㆍ신하균 김고은 ‘감출 수 없는’ 열애 중...“요즘 난리났어”
ㆍ신하균 김고은 열애, 이전 이민정 소개팅 거절했었다? 진정한 사랑 여었네`
ㆍ`라디오스타` 이한위, "`또 오해영`, 대사 없이 지문만 있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