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20~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여름동화’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오마이걸은 미니 2집 타이틀곡 ‘클로저(CLOSER)’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한 발짝 두 발짝’, ‘핫 섬머 나이츠(HOT SUMMER NIGHTS)’, ‘궁금한걸요’를 부르며 감성적인 노래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오마이걸은 “항상 꿈꾸고 바랐던 단독 콘서트다. 이렇게 일찍 찾아오게 될 줄 몰랐는데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은 오마이걸이 아닌 미라클(오마이걸 공식 팬클럽)”이라며 “이 시간이 여러분과 오마이걸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며 첫 콘서트를 하는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스페셜 무대를 양일 서로 다르게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콘서트가 시작된 지난 20일은 래퍼 미미가 지코의 ‘보이스 앤 걸스(Boys and Girls)’을 부르며 강렬한 스웩 을 선사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어 효정과 유아는 마돈나의 노래를 편곡해 파격적인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21일은 지호, 비니, 진이, 아린이 반전의 묘미가 있는 특별한 뮤지컬 무대를 펼쳐 뛰어난 가창력과 숨길 수 없는 매력을 선보였으며, ‘걸스피릿’을 통해 연일 화제를 모으는 승희는 2NE1의 ‘어글리(Ugly)’ 솔로 무대에서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후 오마이걸은 자신들의 꿈 이야기를 하는 릴레이 인터뷰 ‘오마이 드림’ 영상을 공개해 그동안 전하지 못한 속마음을 전하며 깨알같은 즐거움을 더했다. 오마이걸은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 ‘라운드 어바웃(ROUND ABOUT)’, ‘슈가 베이비(SUGAR BABY)’, ‘쥬뗌므(Je T’aime)’, ‘내 얘길 들어봐’, ‘큐피드(CUPID)’,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등의 히트곡을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오마이걸은 “이제 엔딩인데 한 시간 더 해야 할 것 같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비니는 갑자기 멤버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깜짝 공개했고, 멤버들은 예상 치 못한 상황에 눈물을 흘리며 팬들의 격려 속에 감동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엔딩곡 ‘윈디 데이(WINDY DAY)’와 앙코르곡 ‘B612’, ‘아이 파운드 러브(I FOUND LOVE)’로 대미를 장식하며 감동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데뷔 16개월 콘서트를 열었다는 새로운 기록을 세운 오마이걸은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대형과 퍼포먼스,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차근차근 한 단계씩 성장해가며 꿈을 키워나가는 오마이걸이 대중들의 가슴 속에 ‘마이걸(my girl)’로 남는 국민 걸그룹으로 도약할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