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컴백과 동시에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더 시크릿)`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비밀이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에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가지며 유연정 합류 후 13인조 완전체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타이틀곡 `비밀이야`와 수록곡 `베베`와 `이층침대`를 번갈아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 깊어진 음악적 역량으로 팬들의 호응을 제대로 이끌어낸 것. 특히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가 끝난 직후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비밀이야` 무대가 메인 페이지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우주소녀의 `비밀이야`가 22일 오전 8시 차트 기준으로 벅스 뮤직 16위를 비롯, 엠넷닷컴과 올레뮤직을 비롯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사이트에서 역주행 하고 있다. 또한 `비밀이야`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3일 만에 100만 뷰 돌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타이틀곡 `비밀이야`는 E.ONE과 신사동호랭이가 의기투합해 만든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우주소녀 맞춤곡. 행여나 좋아하는 마음을 들킬까 두려워하며 애써 숨기고픈 나만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신곡 `비밀이야`로 예능과 음악프로그램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코틴으로 남편 살해, ‘원액’ 사용한 국내 첫 범죄…내연남과 짰나?
ㆍ케냐 킵초게 마라톤 금메달… 전향 3년 만에 `세계 챔피언` 등극
ㆍ터키 자살폭탄테러, 51명 사망 17명 중태… "결혼 파티가 애도의 장으로"
ㆍ[날씨] 서울 36.6도 최고기온 경신… 오늘도 폭염 계속 `낮 최고 35도`
ㆍ[리뷰] 빅뱅도 관객도 모두 놀란 공연, 2시간 30분의 축제의 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