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과 미쓰에이 페이가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이하 아송페) 메인 MC로 발탁됐다.19일 아시아송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측은 "오는 10월 9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아시아송페스티벌의 MC로 슈퍼주니어 이특과 미쓰에이 페이가 발탁됐다"고 밝혔다.10월 9일 아송페 본 공연에서 한국 가수 대표로 엑소, 세븐틴, 트와이스, NCT 127, AOMG 사이먼도미닉의 출연이 확정됐으며 본 공연에 앞서, 7일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어쿠스틱 페스티벌`에서는 10cm, 에릭남, 디에이드(舊 어쿠스틱 콜라보),M.Y.M.P(필리핀) 등 어쿠스틱 음악을 대표하는 국내외 가수들의 환상적인 무대에 펼쳐질 예정이다.한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위해 온라인 서포터즈도 모집한다.서포터즈 모집공고는 아시아송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선발된 인원에게는 아시아송페스티벌 입장권 2매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이번 축제는 아시아송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부산시와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기요금 폭탄 현실로...“에어컨 못켜는 국민께 송구” 누진제 개편 예고
ㆍ최재원 시즌아웃 전망 속 `헤드샷` 장시환 연이은 악재에 울상
ㆍ갤노트7 오늘 시판…지원금 받으면 60만원대 개통
ㆍ유승민, IOC 선수위원에 당선…낮은 인지도 극복한 원동력은 `진심`
ㆍ티파니 하차, SM 때늦은 `재발 방지` 약속… 네티즌 "산업 사고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