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엑소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기록제조기 엑소(EXO)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18일 0시 멜론·지니·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로또’를 비롯, 절망적인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가는 메시지를 표현한 힙합 장르의 곡 ‘캔트 브링 미 다운(Can’t Bring Me Down)’, 엑소 멤버 첸이 작사를 맡아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에 비유한 팝 곡 ‘꿈(She’s Dreaming)’, 정규 3집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를 Bass 장르 계열의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재해석한 ‘몬스터(LDN Noise Creeper Bass Remix)’ 등 4곡이 새롭게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신곡 ‘로또’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1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