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드보이즈(RoadBoyz)가 말레이시아 첫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로드보이즈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3박4일간 프로모션 차 말레이시아를 방문했으며, 기자회견과 쇼케이스, 팬사인회를 개최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후 약 9개월 만에 말레이시아 첫 프로모션에 나선 로드보이즈는 쿠알라룸푸르 공항 도착과 함께 수많은 팬들의 열띤 호응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12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Epop’, ‘8E news’, ‘Sin Chew Daily’ 등 말레이시아 대표 미디어와 주요 언론 매체들이 대거 참석, 로드보이즈를 향한 높은 취재 열기가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특히, 13일과 14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최대 쇼핑몰 ‘Amcorp Mall(암코르프 몰)’과 ‘Sungei Wang Plaza(숭가이 왕 플라자)’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 로드보이즈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을 비롯,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와 ‘Shake It, Shake It’ 등의 무대를 선보여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어진 팬사인회에서 로드보이즈는 말레이시아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팬 서비스를 선보여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KPOP 커버 댄스 대회 ‘Get K-RAZY KPOP Dance Cover Competition 2’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드보이즈는 “말레이시아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 분들께서 찾아와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매우 놀랐다. 기자회견을 비롯해 쇼케이스와 팬싸인회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로드보이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한편, 말레이시아 첫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드보이즈는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SNS 논란, `욱일기` 일부러 올렸을 가능성 제기 "경고했는데…"
ㆍ진해군항서 잠수정 수리중 폭발 “노후 잠수정” 유가족 분노 왜?
ㆍ티파니 SNS 논란 “소녀시대 아니라 일제시대”...인기 폭락
ㆍ배구 박정아, “김연경 득점할 때 뭐했나” 악플세례에 SNS 폐쇄
ㆍ코레일 예매 오늘(17일) 시작…‘추석 기차표’ 쉽게 성공하는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