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컴백한 언터쳐블 슬리피가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슬리피는 지난 16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의 음원과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예고한 뮤직비디오를 전격 오픈했다.신곡 ‘내가 뭘 잘못했는데’의 뮤직비디오는 슬리피의 절친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가수 제시, 치어리더 박기량이 우정 출연해 여자친구의 마음을 눈치채지 못하는 슬리피를 응징하는 스토리로 초호화 게스트들과 슬리피의 코믹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특히 서울 일대를 오가며 헬기, 보트 등 남다른 스케일의 소품들이 동원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같은 영상미를 살려내 마치 느와르 영화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전례 없는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한 이국주의 나레이션이 스토리에 반전을 더해 음악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높인 웰메이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슬리피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절친 이국주와 함께 예능감을 뽐내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으며, ‘기분탓’, ‘바디로션’에 이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로 컴백해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SNS 논란, `욱일기` 일부러 올렸을 가능성 제기 "경고했는데…"
ㆍ진해군항서 잠수정 수리중 폭발 “노후 잠수정” 유가족 분노 왜?
ㆍ티파니 SNS 논란 “소녀시대 아니라 일제시대”...인기 폭락
ㆍ배구 박정아, “김연경 득점할 때 뭐했나” 악플세례에 SNS 폐쇄
ㆍ코레일 예매 오늘(17일) 시작…‘추석 기차표’ 쉽게 성공하는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