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근 2년여 만에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박시연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첫 촬영 당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판타스틱’ 1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교복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또한 박시연은 자신의 SNS에 “이 나이에 교복을 입을 줄이야~ 민망했지만 하나도 안 민망한 척!”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호응을 표하고 있다.박시연은 극중 본래 성격을 감추고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지만 학창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며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게 되는 인물 ‘백설’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한편 박시연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은 오는 9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SNS 논란, `욱일기` 일부러 올렸을 가능성 제기 "경고했는데…"
ㆍ진해군항서 잠수정 수리중 폭발 “노후 잠수정” 유가족 분노 왜?
ㆍ티파니 SNS 논란 “소녀시대 아니라 일제시대”...인기 폭락
ㆍ배구 박정아, “김연경 득점할 때 뭐했나” 악플세례에 SNS 폐쇄
ㆍ코레일 예매 오늘(17일) 시작…‘추석 기차표’ 쉽게 성공하는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