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젝스키스가 네이버 V앱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젝스키스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스페셜 라이브 ‘SECHSKIES LIVE NEWS’ 를 개최한다. 이는 젝스키스의 첫 V앱 방송으로 멤버들과 팬들이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젝스키스는 이 자리에서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주고 컴백에 대한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 또 공연을 앞둔 감회와 솔직한 소감 등을 이야기하고 멤버들의 공연 연습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졌다.젝스키스의 솔직하면서도 친근한 입담은 물론 이번 공연에 대한 어떤 힌트와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힌편, 젝스키스는 지난 4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 토토가 2`에서 ‘눈물의 게릴라 콘서트’를 계기로 재결합에 성공했다.또 오는 9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해체 이후 16년 만에 자신들의 이름을 건 단독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맹연습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SNS 논란, 문제의 스티커 보니… 욱일기 설정 "실수 아니다"
ㆍCU, 장사 안돼 편의점 문 닫으면 위약금 감면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