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개봉 이후 연일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국가대표2’가 수애와 박소담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은 물론,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이 전하는 벅찬 감동과 환희에 대한 뜨거운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국가대표2’가 관객들의 눈물을 쏟게 만든 수애와 박소담의 공항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토리는 ‘국가대표2’를 통해 처음으로 만난 그들의 완벽했던 연기 호흡의 비결을 알 수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국가대표2’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수애와 박소담의 공항씬은 영화의 가장 중요한 하이라이트 장면임과 동시에 리지원과 리지혜 캐릭터가 지닌 감정이 폭발하는 씬이기도 하다. 수애와 박소담은 극 중 리지원’과 리지혜의 장면을 촬영할 때 그들이 처한 환경적 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으로 감정을 절제해야 했다. 하지만 이후에 김종현 감독과 제작진은 ‘국가대표2’의 전체적인 스토리, 리지원과 리지혜가 지닌 사연과 그들의 감정선에 집중하여 재촬영을 결정했고, 수애와 박소담도 이를 흔쾌히 수락하여 두 번째 촬영이 진행될 수 있었다. 수애와 박소담은 재촬영 당시, 캐릭터 사이의 애틋한 마음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했고, 감정을 최대한으로 분출하는 등 첫 촬영 때 보다 더욱 완벽해진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수애는 이 장면을 위해 이마에 핏줄이 잡힐 정도로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눈물의 공항씬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김종현 감독은 “‘국가대표2’에서 공항씬은 많은 분량을 차지하지는 않지만 매우 중요한 장면이다. 감정 과잉이 되지 않되,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준 수애와 박소담의 연기 호흡이 고맙고, 그것이 관객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케미에 대한 극찬과 고마움을 전했다.수애와 박소담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국대급 자매의 공항씬을 볼 수 있는 ‘국가대표2’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SNS 논란, 문제의 스티커 보니… 욱일기 설정 "실수 아니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