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이 아날로그 감성을 재현한다.오는 24일 발매되는 콘서트 라이브 LP는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4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개최된 신혜성 장기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LP로, 오는 18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실시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500장 한정으로 발매되는 이번 라이브 LP는 48분 분량의 LP를 비롯, 고화질 공연 사진을 담은 북클릿과 스페셜 특전인 포토 스탠딩 페이퍼가 구성되어 있으며, 오로지 LP로만 느낄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신혜성의 명품 보이스의 감미로운 조화가 듣는 이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이번 LP는 장기 콘서트 의 공연 전곡 중 신혜성이 고심 끝에 직접 선정한 최상의 곡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만큼 각별한 애정이 가득 담겨져 있어,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하고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라이브 LP 발매 일에 맞춰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라이브 음원이 발매될 예정으로, LP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돌아와줘’, ‘예쁜 아가씨’를 포함해 총 19곡이 수록, 지난 콘서트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신혜성의 콘서트 라이브 LP가 발매된다. 신혜성의 첫 장기 콘서트였던 만큼 그때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고자 특별하게 LP로 구성했다. 팬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LP 발매 일에 맞춰 공개되는 라이브 음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신혜성은 9월 10일 난징 콘서트 ‘2016 신혜성콘서트 DELIGHT NANJING’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2박3일간 글로벌 캠프 ‘2016 HS CAMP ?DELIGHT TIME-’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ㆍ`비정상회담` 조승연, 고백 눈길 "98%는 어차피 성공 못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