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가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화제다.우주소녀는 16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을 발매하며 공식 스타쉽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타이틀곡 `비밀이야` 뮤직비디오를 오픈,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타이틀곡 `비밀이야`는 셔플리듬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댄스곡으로, 우주소녀의 이미지를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작된 노래다. `비밀`이란 키워드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곡으로 인트로의 오르골 테마와 일렉 기타, 신스,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밀도 높고 꽉 채워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히트 작곡가 E.One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신사동호랭이와 E.One이 편곡을 담당했다. 비밀, 신비, 순수, 고백, 별자리 등 여러 테마를 주제로 메시지를 전달한 뮤직비디오는 위너의 `Baby Baby`, 이하이의 `손잡아줘요` 등을 작업한 판타지랩의 김지용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풋풋한 노랫말과 신스팝 장르, 판타지 요소를 결합해 비밀스런 이미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이외에도 엉뚱한 상상과 공감어린 소녀들의 현실적 스토리를 수록한 노래로 가득 채웠다. 일렉트로 트랩이란 독특한 장르의 `Bebe`, 소녀들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감성을 담아낸 `우주 키스미`, 기리보이의 재치가 돋보이는 `로봇` 등의 곡으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낸다. 또 마지막 곡 `이층침대`는 불확실한 미래, 날 지켜준 가족, 또 다른 가족이 된 멤버들의 일상을 담아내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한편,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다원·수빈·선의·여름·미기·루다·연정)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의 공개에 앞서, 16일 오후 11시 네이버 V LIVE `우주소녀의 시크릿 파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ㆍ`비정상회담` 조승연, 고백 눈길 "98%는 어차피 성공 못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