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우주소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우주소녀는 오늘(16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을 발매하며, 공식 스타쉽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타이틀곡 ‘비밀이야’ 뮤직비디오를 오픈, 글로벌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타이틀곡 ‘비밀이야’는 셔플 리듬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댄스곡으로, 우주소녀의 이미지를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작된 노래다. ‘비밀’이라는 키워드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곡으로, 인트로의 오르골 테마와 일렉 기타, 신스,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밀도 높고 꽉 채워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히트 작곡가 E.One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신사동호랭이와 E.One이 편곡을 담당했다. 풋풋한 노랫말과 신스팝 장르, 판타지 요소를 결합해 비밀스런 이미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엉뚱한 상상과 공감 어린 소녀들의 현실적 스토리를 수록한 노래로 가득 채웠다. 일렉트로 트랩이란 독특한 장르의 ‘Bebe’, 소녀들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감성을 담아낸 ‘우주 키스미’, 기리보이의 재치가 돋보이는 ‘로봇’ 등의 곡으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낸다. 또 마지막 곡 ‘이층침대’는 불확실한 미래, 날 지켜준 가족, 또 다른 가족이 된 멤버들의 일상을 담아내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의 공개에 앞서, 오늘(16일) 오후 11시 네이버 V LIVE ‘우주소녀의 시크릿 파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