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윤소이, 김영훈 / 사진제공=SBS ‘그래, 그런거야’
배우 윤소이, 김영훈 / 사진제공=SBS ‘그래, 그런거야’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와 김영훈이 두 번의 위기 후 더욱 단단해진 부부애를 보여줬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52회에서는 윤소이(세희 역)와 김영훈(현우 역)이 혼외자와 교통사고 등 무려 두 차례 시련을 딛고, 부부로서 한층 굳건한 사랑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영훈이 부인 윤소이를 향한 살뜰한 애정을 내비쳐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윤소이와 김영훈은 교통사고로 큰 수술을 받은 윤소이의 더 나은 요양을 위해 윤소이의 친정에서 지내고 있는 상황. 김영훈은 일어나자마자 윤소이와 함께 잠자리에 들었던 장모 김해숙(혜경 역)에게 밤사이 윤소이의 안부를 묻는가 하면, 아침 식사로 죽을 먹어야한다고 말하는 등 세심하게 챙겼다.

또한 김영훈은 장인 홍요섭(재호 역)에게도 윤소이에 대한 지극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김영훈이 홍요섭과의 티타임에서 “말씀 안 드리려고 했는데 혼자 틈틈이 우는 것 같다”고 수술 이후 우울해하던 윤소이에 대한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김영훈은 “이제는 미안하다는 말도 못하겠다”고 윤소이에게 과거 혼외자를 숨긴 것과 사고를 당하기 전 밤 운전을 말리지 않은 것에 대한 죄책감과 미안함이 여전히 가슴 한편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김영훈과 윤소이는 한결 편안해진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부부 사이를 뽐냈다. 김영훈이 외출하기 전 윤소이 옆에 자리 잡고 앉아 다정하게 손을 잡으면서 “얼굴이 훨씬 편해졌다”고 안도의 말을 건넸던 터. 게다가 내일 파이를 사다달라는 윤소이의 말에 김영훈은 “지금 사다줄게”라고 못 말리는 애정 공세를 펼쳐 달달함을 배가시켰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