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 사진=SBS 제공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의 공효진이 “올림픽 선수들의 컨디션, 날씨는 맑음 깜짝”이라는 깜짝 멘트를 선보였다.

‘질투의 화신’ 측은 24일 첫방송을 앞두고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와중에 공효진과 조정석·고경표·서지혜가 현재 2016리우올림픽에 출전한 한국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드라마 홈페이지내 ‘PD노트’에 공개된 영상에서 주인공들은 이구동성으로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특히 표나리 역의 공효진은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들의 컨디션, 그리고 날씨는 기분 좋은 맑음이라고 합니다”라며 자신의 캐릭터인 기상캐릭터처럼 날씨를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화신 역의 조정석은 “올림픽 기간 동안 제 마음을 리우 특파원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라며 자신의 캐릭터인 기자처럼 리포트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재벌 3세 고정원 역의 고경표는 “저도 ‘응원의 화신’이 되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극 중 아나운서 홍혜원역의 서지혜는 “국가대표 선수단여러분 파이팅! ‘질투의 화신’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멘트를 통해 열혈응원했다.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원티드’ 후속으로 오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