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인 NCT 127(엔시티 127)의 숨겨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 다섯 번째 이야기가 13일 밤 공개된다.‘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 5회는 13일 밤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송되며, NCT 127 일곱 멤버들의 데뷔 전 모습부터 직접 단합대회를 기획 및 진행하면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5회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특히, 5회에서는 공놀이, 중국어 스피드게임, 좀비 술래잡기 등 다양한 게임으로 알찬 하루를 보낸 멤버들이 저녁 식사 준비를 하며 각자의 요리실력을 발휘, 태용과 태일은 삼겹살 바비큐를, 마크와 해찬은 해물라면을 만드는 등 NCT 127의 유쾌한 저녁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멤버들에게 고마운 점, 바라는 점 등을 말하며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캠프파이어 현장과 함께 막내 해찬의 활약이 단연 돋보이는 야자타임 현장도 공개, NCT 127의 진솔한 매력과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더욱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한편,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총 6회로 구성,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에서 한?중 동시 방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