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이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감을 뽐낸다.평소 다양한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은 선보인 것은 물론 타고난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중인 배우 이규한이 JTBC ‘아는 형님’ 녹화 당시의 대기실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녹화 전 대기실에서 ‘아는 형님’ 대본을 들고 설렘이 묻어나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옆모습을 선보이며 외모와 예능 감각을 모두 갖춘 훈남으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그간 JTBC ‘천하장사’, MBC ‘진짜 사나이’, KBS ‘우리동네 예체능’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를 통해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온 이규한이 이번 주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한편 이규한이 출연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은 13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