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함부로 애틋하게’ /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KBS2 ‘함부로 애틋하게’ /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이 무아지경 찌르기 댄스로 숨겨뒀던 애교를 선보인다.

김우빈은 KBS2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에서 최고 한류 배우이자 가수인 신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신준영은 최지태(임주환)가 쏟아낸 분노의 일갈을 듣고 결국 사랑하는 노을(배수지)에게 가지 못한 채 노을의 아버지 노장수(이원종) 뺑소니 사건의 진범을 찾아다니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무엇보다 11일(오늘) 방송될 12회 분에서 김우빈이 감춰왔던 흥을 폭발시킨, ‘복고 댄스 삼매경’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2011년 법대생 시절 신준영이 엄마 신영옥(진경)의 가게에서 함께 춤을 추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장면. 신준영은 관광버스 춤부터 손가락을 위로 향하는 찌르기 댄스, 엄마를 한 손으로 잡고 빙빙 돌리는 춤까지 다양한 막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특히 김우빈은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현란한 막춤 실력과 함께 파격적인 ‘귀요미 애교’를 선사하게 될 예정. 카리스마 갑(甲)의 자태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던 김우빈의 색다른 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우빈의 ‘흥부자 댄스 폭발’ 장면은 지난 2월 인천시 남동구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날 촬영은 가게 안에서 춤과 노래에 한창 빠져있는 엄마를 본 김우빈이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서부터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가게 안 촬영을 지켜보던 김우빈은 저절로 ‘자동 미소’를 지어냈고, 연신 “재밌다”며 몸을 들썩거려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또 김우빈은 촬영 시작 전부터 감독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분위기를 이끌어갔던 상태. 가방을 내려놓는 것부터 엄마에게 걸어가는 동선까지 이용하는 남다른 댄스 자태를 과시, 현장을 들끓게 만들었다.

더욱이 리허설에서 여러 가지 춤동작을 선보이던 김우빈은 카메라 불이 켜지자 또 다른 막춤 제스처를 취하며 갖가지 애드리브를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별다른 연습이 없었음에도 불구, 엄마인 진경과 호흡이 척척 맞는 요란법석 ‘모자(母子) 댄스’를 펼쳐 스태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이 ‘우주대스타’가 되기 이전, 엄마를 비롯한 가족 같은 사람들과의 행복한 분위기를 그대로 엿볼 수 있게 하는 장면”이라며 “까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한류 스타 신준영이 아닌, 평범하고 소소한 신준영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김우빈의 깜찍한 애교 댄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