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Ford Driving Skills for Life) 2차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일 포드코리아에 따르면 교육은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고 올바른 운전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운전 면허 취득 과정에서 배우는 기본 운전 교육 외에 실제 도로 주행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안전 운전 기술을 제공하는 포드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달 9일 있었던 1차 클래스는 업무 과정에서 운전이 필수이고 안전운전 교육에 관심이 많은 사회복지사와 관련기관 종사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2차 클래스는 갓 운전을 시작한 25~35세의 초보운전자를 대상으로 9월3일 화성 오토시티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안전운전을 위한 기본 소양교육, 올바른 운전자세 교정, 자동차점검 및 기기조작 방법, 도로 및 속도별 제동 한계, 코너링 주행체험 등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운전 팁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20년 경력의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이 강사진으로 참여하며 포드 포커스를 교육용 차로 투입한다.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신청은 한국생활안전연합 홈페이지(http://www.safia.org)내 공지사항 게시판과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온라인 차 판매에 대한 온도차, 이유는?
▶ 현대차, i30 후속으로 해치백 재건 노린다
▶ 재규어랜드로버, XE 티몬 판매에 발칵...왜?
▶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 바람타고 성장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