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수요미식회’/사진제공=tvN
‘수요미식회’/사진제공=tvN
‘수요미식회’피자 편이 방송된다.

10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피자 편에서는 가수 별, 헨리, 그리고 뉴욕에서 온 미슐랭 3스타 셰프 송훈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가수 별은 닭똥집, 닭발 등 주당 중에서도 상위 레벨에 속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좋아하지만 술은 단 한 잔도 못 마신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MC 전현무는 “술 못먹는 사람들끼리 한 번 모여야겠다. 유재석과 둘이 사이다 6병을 비운 적도 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헨리는 “방송을 핑계로 오랜만에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밝힐 정도로 피자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전언. 하지만 실상 좋아하는 음식은 삼계탕, 생선 등 한국 음식이며 최근에는 육회비빔밥에 푹 빠져 있다고 해 반전의 아재 입맛을 고백했다고 한다.

또한 크러스트 피자에 대한 토크를 나누던 중 ‘아재입맛’ 신동엽은 “크러스트 부분을 먹는 순간 달짝지근한 고구마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다. 단 게 싫다”고 진저리를 친 한편, ‘초딩입맛’ 전현무는 “얼마나 혁신적이냐, 크러스트 부분을 먹으라고 배려한 것 아니냐”며 때 아닌 설전을 벌였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피자에 담긴 출연진들의 에피소드에서부터 피자의 탄생 비하인드, 나라별 피자 스타일 등 피자에 관한 무궁무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수요미식회’는 10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