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가 `더 바디쇼` 의 첫 방송을 앞두고 소식을 전했다.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바디 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씬 스틸러 배우 이미도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 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도는 몸에 밀착되는 롱 니트원피스를 자신 있게 소화하며 굴욕 없는 몸매를 드러냈으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선보여 더 바디쇼 MC 다운 매력을 뽐냈다. 더 Hip하고 더 Trendy한 운동을 밖으로 나가서 즐겁게 즐겨보자는 취지로 꾸며진 ‘더 바디쇼4’ 에서 이미도는 “다양한 운동법을 배워보고 또 자신만의 건강한 바디 라인 관리법 등을 공유하기도 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도는 영화 ‘아빠는 딸’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더 바디쇼 시즌4’ 는 오는 11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티아라-다이아 측 “루머 유포자 고소장 접수...강경대응할 것”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청주 ‘죽음의 도로’, 일주일새 3번째 트럭사고…승용차 덮친 굴착기 ‘아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