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가 V Live 채널 오픈과 공식 팬클럽 모집에 나서며 본격적인 팬들과의 만남을 시작한다.먼저 10일 ‘소년24’의 네이버 V Live 채널이 오픈된 가운데, 티저 영상이 공개돼 큰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최종 선발된 소년들의 유쾌 발랄한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특히,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인사 메시지와 오는 16일 V Live 첫 방송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소년24’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9월 4일 자정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소년24’ 공식 팬클럽 1기의 모집을 진행한다.그 동안 방송을 통해 각 유닛 뿐만 아니라 개인별 팬덤이 생겨나는 등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년24’는 오는 9월 22일 본 공연을 앞두고 공식 팬클럽을 모집, 팬들과 다양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소년24’의 공식 팬클럽 회원에게는 3차 티켓 오픈 시부터 선 예매와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팬클럽만을 위한 소년들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장기 공연 후 정식 데뷔하게 되는 최상위 멤버들을 직접 선발할 수 있는 투표 포인트를 지급, 데뷔멤버를 선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소년24 관계자는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년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번 공식 팬클럽 모집을 시작하게 되었다. 장기공연 후 데뷔하게 되는 최상위 멤버를 선정하는 데에도 팬 분들의 투표가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소년들에 대한 애정을 갖고 계실 팬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오는 16일 V Live를 통해 전세계 팬 분들과 만나게 될 ‘소년24’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의 투표로 ‘최애(最愛) 멤버 부활전’을 진행해 총 5인의 소년을 추가 합류시킬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소년들은 오는 9월 22일부터 ‘소년24’ 전용 공연장인 BOYS24 x booto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 with booto’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대중공업그룹, 올들어 첫 초대형유조선 2척 수주
ㆍ‘개고기 욕설 논란’ 최여진 母 개들에게 “꽃등심 20kg 바비큐”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시원한 드라마’ 달의 연인, 매일 예뻐지는 아이유 “완전 난리야”
ㆍ벌써 ‘폭발적 반응’ 아이오아이 whatta man “들으면 말문이 막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