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무한도전’ / 사진제공=MBC
MBC ‘무한도전’ / 사진제공=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미국 LA로 떠났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공포의 롤러코스터 도전기가 그려진다.

지난 ‘행운의 편지’ 특집에서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롤러코스터’를 타기로 예고했던 정준하와 멤버들은 LA에 도착해 제일 먼저 초고층 건물 꼭대기에 설치된 유리 슬라이드를 찾았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하다는 이 유리 슬라이드는 70층 건물의 외벽에 설치돼 보기만 해도 아찔해지는 높이로 멤버들을 겁먹게 하기도 했다.

또, 무한도전 멤버들은 공연을 위해 LA를 찾은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80m를 직하강하는 공포의 롤러코스터를 타며 ‘듀엣가요제’를 펼쳤다. 이색 ‘듀엣가요제’의 특별심사위원은 현지 롤러코스터 관리 스태프가 맡아 재미를 더했다.

정준하는 이 놀이공원 개장 이래 최초로 스파게티를 먹으며 롤러코스터 타기에 도전했다. 현지 협조 아래 진행된 이 미션은 VR 촬영까지 동원돼 360도의 파노라마 화면으로 현장을 더욱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과거 롤러코스터 위 짜장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정준하가 이번에는 어떤 먹방을 보여줄지 또한 관전 포인트다.

‘행운의 편지’의 미션을 완수해야 하는 정준하가 과연 세계에 단 3개뿐인 공포의 ‘대형 4차원 롤러코스터’ 타기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오후 6시 2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