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아이(I.B.I)의 웹툰 캐릭터가 공개돼 화제다.아이비아이(I.B.I)가 10일 오전 1thek(원더케이)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들의 웹툰 캐릭터를 공개했다. 해당 캐릭터는 각 멤버들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아이비아이(I.B.I)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많은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되는 아이비아이(I.B.I) 멤버들의 데뷔 과정 스토리를 팬들과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요즘 유행하는 웹툰 형식으로 담게 되었다"고 밝혔다.이번 웹툰은 인기 웹툰 `밥 먹고 갈래요?`의 작가 `오묘`가 직접 작업해 멤버들이 데뷔하기까지의 이야기들을 10컷 정도의 분량으로 귀엽고 재미있게 그려냈다.아이비아이(I.B.I) 멤버들의 데뷔 과정 스토리를 담은 해당 웹툰은 오는 11일부터 퀵, 빛, 짹, 푼, 핸(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순으로 1thek(원더케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온유 이진아 ‘듣는 순간 쏙~’ 명품 노래 물씬 “안들으면 후회”
ㆍ정부,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요지부동 “요금폭탄 과장..잘 쓰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