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Mnet ‘소년24’ / 사진제공=Mnet
Mnet ‘소년24’ / 사진제공=Mnet
‘소년24’가 최애(最愛) 멤버 부활전을 진행한다.

지난 6일 방송된 Mnet ‘소년24’ 마지막 회 파이널 유닛전을 통해 오는 9월부터 공연에 오를 최종 24명의 소년들과 MVP 유닛을 발표한 소년24 측이 9일 “유닛 스카이의 리더 소년 상민의 자진하차로 인해 추가 멤버 선정에 나선다”고 밝혔다.

‘소년24’는 소년 상민이 건강상의 이유 등을 문제로 자진하차 의사를 밝혀왔으며, 많은 고민과 대화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 소년 상민의 빈자리를 대신할 1명과 일회성이 아닌 장기간 진행되는 상설공연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추가 4인을 포함 총 5인의 멤버를 ‘최애 멤버 부활전’을 통해 합류시킬 예정이다.

이번 ‘최애 멤버 부활전’은 3회 무대에서 최종 유닛에 합류하지 못한 7명을 제외한 총 18명의 소년들 중 ‘소년24’에 꼭 합류했으면 하는 소년을 팬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15일 0시까지 ‘소년24’ 공식 홈페이지(http://boys24.mnet.com/)를 통해 투표를 진행해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TOP5가 ‘소년24’에 합류하게 된다.

‘소년24’ 관계자는 “유닛 스카이의 리더로서 팀을 잘 이끌어줬던 소년 상민의 하차에 여러 가지로 아쉬움이 남지만 본인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 그의 결정에 따르기로 했다. 소년 상민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 공연은 한류대표 관광 콘텐츠로도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고 멤버의 하차로 인한 갑작스런 공연일정의 변경은 공연을 기다려온 관람객들에게 불편사항을 야기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공연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해 총 5명의 멤버를 추가 합류시켜 오는 9월 22일 론칭 시부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공연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이번 ‘최애 멤버 부활전’은 100% 팬 분들의 투표를 통해 멤버가 결정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투표로 결정된 다섯 소년은 오는 16일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소년들은 오는 9월 22일부터 ‘소년24’ 전용 공연장인 ‘BOYS24 x booto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 with booto’를 진행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