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가 한국 첫 솔로 앨범으로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확실히 입증시켰다.2PM JUN.K(준케이)는 9일 0시 데뷔 후 첫 한국 솔로 앨범 `Mr. NO♡`와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발표했다.JUN.K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일본에서 이미 극찬을 받아온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실력을 과감없이 드러냈다. R&B에 FUTURE 장르를 도입한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는 JUN.K의 비범한 뮤지션 능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감각적인 감성,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까지 더해지며 "이보다 더 고퀄리티일 수는 없다"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악기를 이용 음악 전반을 자신이 직접 오롯이 만들어내는 자작-프로듀싱 능력을 보유한 JUN.K가 이번 앨범을 통해 한국에서도 뮤지션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된 것.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는 물론 수록곡 전곡 역시 수준 높은 음악성으로 JUN.K가 해외에서 왜 높은 평가를 받았는지를 입증시켰다.또 뮤직비디오와 음원 공개 전 네이버 V앱을 통해 보여준 `Think About You` 무대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All Package 아티스트, 완전체 남자 솔로 가수로서의 위력도 과시했다.한편 첫 한국 미니앨범 `Mr. NO♡`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웰메이드 음반`으로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은 머리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사랑에 힘들어하는 심리상태를 `THINK`라는 테마로 풀어낸 노래다. 또 이번 앨범엔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지난 2일 선공개된 백아연과의 듀엣곡 `가지마`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JUN. K는 이미 일본에서 솔로로서도 왕성히 활동하며 아이돌을 넘어선 뮤지션으로서 인정받고 있다. 2014년 `LOVE & HATE`, 2015년 `Love Letter` 모두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각각 6개 도시 10회, 5개 도시 11회에 2년 연속 걸친 솔로 투어도 성료했다. ??또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은 일본 유력 음악 전문 매체에서 선정한 BEST앨범에 선정됐고, 일본 솔로투어는 일본 음악 전문 매체 Rainking Box의 편집장이 선정한 2014년 BEST Concert TOP10에 한국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기도 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억 담겼던’ 봉주르, 40년 만에 강제 폐쇄...일부 공무원 떨고 있다?
ㆍ전기요금 폭탄 불구 정부는 ‘나몰라라’...서민들만 죽는다?
ㆍ200m 예선탈락 박태환, 29위 최하위 수모…“물 밖으로 못 나오겠더라” 울먹
ㆍ‘댄서킴’ 김기수, 확 달라진 근황 공개…아이돌 뺨치는 꽃미모
ㆍ서효원 셀카 `동안 미모`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