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숙희가 돌아왔다.숙희 소 속사는 "9일 정오 감성 보컬 숙희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성적인 여름송 `여름감기`를 공개한다"고 알리며 자켓 사진과 프로필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프로필 사진 속 숙희는 검은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아련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여기에 시스루로 포인트를 줘 은근한 관능미를 발산했다.`여름감기`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크레이지사운드 작곡가 똘아이박과 신또가 합작한 작품이다. 여름에 연인과 헤어진 여자의 이별 이야기를 `여름감기`라는 소재로 만남에서 헤어짐을 사소하고 작은 것부터 아련함까지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했다.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잔잔한 기타 선율은 밝지만, 왠지 모를 아련함을 표현했으며 여기에 숙희만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듣고 있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별하고 다시 찾아온 계절의 감성에 빠진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숙희는 지난 3월 미니앨범 `CryMusic Play` 발매 후 5개월 만의 신곡 `여름감기` 발표로 꾸준히 활동하겠다던 팬들과의 약속을 지켜 더욱 특별한 곡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억 담겼던’ 봉주르, 40년 만에 강제 폐쇄...일부 공무원 떨고 있다?
ㆍ전기요금 폭탄 불구 정부는 ‘나몰라라’...서민들만 죽는다?
ㆍ200m 예선탈락 박태환, 29위 최하위 수모…“물 밖으로 못 나오겠더라” 울먹
ㆍ‘댄서킴’ 김기수, 확 달라진 근황 공개…아이돌 뺨치는 꽃미모
ㆍ서효원 셀카 `동안 미모`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