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환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화이브라더스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열연중인 강지환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강지환은 극중 수연을 향한 애틋한 순애보를 지닌 남자로, 소중한 사람의 기억까지 잃고 홀로 남아 복수의 칼을 휘두르는 애달픈 운명을 지녔다. 그는 이러한 기구한 삶을 섬세하고도 강렬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강지환이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꼼꼼하게 리허설 하는 것은 물론이고 제작진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의 집념이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대본 연습에 푹 빠져있다. 또한 강지환의 비장한 표정부터 상대 배우 앞에서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까지 공개돼 과연 어떤 위기에 봉착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강지환이 묵묵하게 감정선을 다잡고 두 눈에 눈물이 가득 차오르며 글썽이는 모습은 현장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었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제작진을 감동 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강지환의 애틋한 사랑과 복수심을 품은 강력한 아우라는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안방극장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렇듯 매회 진행되는 강지환의 복수의 그 끝에 행복이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억 담겼던’ 봉주르, 40년 만에 강제 폐쇄...일부 공무원 떨고 있다?
ㆍ‘댄서킴’ 김기수, 확 달라진 근황 공개…아이돌 뺨치는 꽃미모
ㆍ전기요금 폭탄 불구 정부는 ‘나몰라라’...서민들만 죽는다?
ㆍ200m 예선탈락 박태환, 29위 최하위 수모…“물 밖으로 못 나오겠더라” 울먹
ㆍ신승환, 16화만에 드라마 ‘몬스터’ 재등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