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사진제공=스타제국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사진제공=스타제국
스타제국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이 오는 9월 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다.

8일 스타제국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월 2일 15시, 19시 총 2회에 걸쳐 제프 도쿄(Zepp Tokyo)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는 스타제국이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패밀리 콘서트로, 눈길을 끈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들의 원곡 무대뿐만 아니라 솔로 무대와 콜라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문준영, 케빈, 정희철, 박형식, 김동준과 최근 신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발표하고 활발한 유닛 활동에 돌입한 나인뮤지스A, 지난 1월 스타제국이 약 6년 만에 내놓은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임팩트(IMFACT)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스타제국 측 관계자는 “2000년 설립 이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패밀리 콘서트인 만큼 소속 아티스트와 관계자들 모두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개인 솔로 무대 및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