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의 멤버들이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 재이의 마음을 사수하기 위한 매력 어필 타임을 선보인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9회에서 허경환·신봉선·차오루·뱀뱀·박잎선·박태준·장영민이 가슴 설레는 로맨스 연기 수업을 받게 된다. 멤버들의 로맨스 상대역으로는 훈남 배우 백성현과 피에스타의 연기돌 재이가 출연해 함께 호흡한다.

특히 백성현과 재이가 등장하자마자 열렬한 환호를 보낸 멤버들은 로맨스 상대역이 되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기울인다. 백성현의 이상형은 애교가 많은 여자, 재이의 이상형은 맛있게 잘 먹는 남자라는 힌트에 촬영장은 금세 애교와 먹방 릴레이로 달아올랐다고.

먼저 신봉선과 차오루, 박잎선은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애교를 장전했으며 국민 애교송인 귀요미송으로 매력 어필에 나선다. 영혼을 쏟아 넣은 신봉선과 사랑스러운 애교의 차오루, 말보다 스킨십으로 승부했던 박잎선까지 3색 애교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허경환·뱀뱀·박태준·장영민 역시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기에 도전했고 특히 상황극까지 준비한 허경환은 기상천외 한 방법으로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여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백성현과 재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어필한 멤버들 중 게스트의 선택을 받은 이가 누가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백성현, 재이의 마음을 빼앗은 주인공이 공개되는 ‘함부로 배우하게’는 이날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