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BLACK PINK)의 데뷔가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YG는 7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D-1 데뷔 카운트다운 포스터 한 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선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진지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블랙핑크는 앞서 지난 5일과 6일 더블 타이틀곡인 ‘BOOMBAYAH’와 ‘휘파람’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가요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간 블랙핑크 데뷔가 핫한 이슈로 궁금증이 한껏 높은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의 제목이 공개되자마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BOOMBAYAH’는 여름 계속되는 폭염을 시원하게 날려줄 강렬한 리듬의 빠른 곡이며 ‘휘파람’은 사랑의 속삭임을 ‘휘파람’이라는 단어로 대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을 함께 담은 미니멀한 힙합 곡이다.블랙핑크의 데뷔곡 2곡은 매우 다른 분위기의 곡이며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느낌도 상당히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블랙핑크의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블랙핑크는 평균연령 만 19세로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간 YG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예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의 음악은 물론 능통한 외국어 실력 등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8일 오후8시 ‘BOOMBAYAH’와 ‘휘파람’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그에 앞서 같은 날 오후 3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석상에 나서며 이는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라크 난민 3천명, IS에 인질로 붙잡혀… `男 12명 살해` 남은 인질은?
ㆍ美 한국산 열연강판에 61% 관세폭탄…철강수출 빨간불
ㆍ[리우 올림픽] `김연경 30점` 여자배구, 한일전 3-1 완승… `짜릿한 역전`
ㆍ`우리 누나` 김연경, 호날두 세리머니?…한일전 맹폭
ㆍ`1박 2일` 트와이스, `정오의 엔젤` 깜짝 등장… 대동단결 "샤샤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