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를 모은 ‘청춘시대’ 박은빈의 원더우먼 리턴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벌칙이란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느 순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도 함께 했다. 지난 6일 방영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6회분에서는 원더우먼으로 변신한 음기 충만 히로인 송지원(박은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농구부원부터 길에서 만난 안면 있는 외국인, 절친 임성민(손승원)까지 대략 열다섯 명의 남자를 ‘수컷의 밤’으로 초대한 지원. 그러나 결과는 “나만 솔로니까”라며 ‘원샷’을 외치는 신세.결국 한 명의 남자도 파티에 데려오지 못하고 자신이 정한 벌칙에 당첨된 지원. 윤진명(한예리), 정예은(한승연), 강이나(류화영), 유은재(박혜수)에게 연행되다시피 이끌려 공원에 당도했다. 그러나 부끄러움도 잠시, 송지원은 그녀 그대로의 캐릭터대로 원더우먼의 트레이드마크인 별무늬 푸른 치마, 무적 팔찌를 차고 빨간 망토를 휘날리며 공원을 휘저었다. 최근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한 스태프가 “송지원의 음기가 폭염주의보를 호령했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푹푹 찌는 무더위도 박은빈의 열연을 막지 못했다. 특히 공원에 있던 유치원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모았다고. 한예리, 한승연, 류화영, 박혜수도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라며 원조 원더우먼 못지않은 맹활약을 펼친 박은빈을 응원했다. 박은빈은 “송지원은 활기찬 에너지가 가장 겉으로 드러나는 생동감 넘치는 인물이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친구다”라며 “나도 송지원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 때론 역동적인 동작(?)들이 많아 평소에 쓰지 않는 근육들을 사용해서 몸이 아프지만, 마냥 즐거웠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이날 송지원의 활약은 이것으로 멈추지 않았다. “한줌의 악의도 없이 파국의 복선을 깔았는지도 모른다”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으로 ‘청춘시대’의 제2막을 연 것이다. 귀신이 있는 신발장 쪽을 보며 “저거 살해당한 영혼이야”라는 말로 셰어 하우스의 분위기를 얼려버린 그녀. 대체 지원이 보는 귀신의 정체는 무엇이고, 알고 나면 복선이 될 ‘그날의 일’은 무엇일까. 오는 12일 7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라크 난민 3천명, IS에 인질로 붙잡혀… `男 12명 살해` 남은 인질은?
ㆍ美 한국산 열연강판에 61% 관세폭탄…철강수출 빨간불
ㆍ[리우 올림픽] `김연경 30점` 여자배구, 한일전 3-1 완승… `짜릿한 역전`
ㆍ`우리 누나` 김연경, 호날두 세리머니?…한일전 맹폭
ㆍ`1박 2일` 트와이스, `정오의 엔젤` 깜짝 등장… 대동단결 "샤샤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