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중국에서 신곡 ‘나와 함께 꿈을 꾸다(陪我一起做?)’의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를 연 황치열/사진제공=HOW엔터테인먼트
중국에서 신곡 ‘나와 함께 꿈을 꾸다(陪我一起做?)’의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를 연 황치열/사진제공=HOW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중국에서 신곡 ‘나와 함께 꿈을 꾸다(陪我一起做?)’를 내놨다.

황치열은 지난 4일 오후 2시(현지시각) 북경 리츠칼튼호텔에서 현지 매체의 취재진과 팬들을 초대,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그는 이날 제작발표회를 통해 중국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신곡 ‘나와 함께 꿈을 꾸다’의 무대를 첫 공개했다.

특히 이날 황치열의 신곡 제작발표회를 축하하기 위해 중화권 스타 장신철, 허지옹, 왕페이, 코코리, 쉬자잉 등과 중국판 ‘난는 가수다’의 총괄 프로듀서인 홍타오 PD의 응원 메시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 황치열은 제작발표회에서 지난 7월 20일 중국에서 발표한 첫 신곡 ‘가장 먼 거리’의 음악플랫폼 합산 다운로드 수 35만 건 돌파를 축하하는 의미로 중국 해양뮤직 측으로부터 쌍백금상을 받았다.

지난 3일 자정에 공개된 ‘나와 함께 꿈을 꾸다’는 발매 이후, 중국 음악사이트 QQ뮤직과 알리바바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