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N ‘엄지의 제왕’ 이의정 / 사진제공=MBN ‘엄지의 제왕’
MBN ‘엄지의 제왕’ 이의정 / 사진제공=MBN ‘엄지의 제왕’
방송인 이의정이 뇌졸중 증상으로 겪었던 아픔을 밝혔다.

2일 방송되는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여름철에 갑작스레 발병하기 쉬운 뇌졸중에 대해 알아본다. 이에 뇌졸중을 겪었던 이의정이 출연, 자신의 아픔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의정은 “과거 뇌종양으로 인한 뇌졸중 증상을 겪었고, 이후 뇌종양 수술을 한 경험이 있다”며 운을 뗐고 “녹화 도중 돌연 실신해 뇌종양 판정을 받았고, 수술 이후 몸의 왼쪽이 마비돼 전혀 거동을 못하기도 했다”고 전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쇼크로 쓰러지기 일주일 전, 도로에서 운전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차선이 두 개로 보였다. 양 쪽으로 갈라진 차선이 도무지 하나로 합쳐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놀란 마음에 갓길에 차를 세우고 괜찮아질 때까지 쉬었던 경험이 있다”고 덧붙이며 본인이 직접 경험했던 뇌종양 전조증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의정은 가장 친했던 동료 연예인을 급성 뇌졸중으로 먼저 떠나 보내야 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의정은 “배우 한경선 씨와 20년 동안 굉장히 가까운 사이로 지내왔다. 그런데 작년 7월, 믿을 수 없게도 언니를 먼저 보내야 했다”면서 “전날까지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사망 당일 드라마 촬영까지 무사히 마쳤던 그녀였다. 갑작스러운 뇌졸중으로 실신해 그대로 우리 곁을 떠났다”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애잔하게 만들었다.

이의정이 출연한 ‘엄지의 제왕’은 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