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신네기’ / 사진제공=tvN ‘신네기’
tvN ‘신네기’ / 사진제공=tvN ‘신네기’
‘신네기’가 전 세계 63개국 동시방송을 확정 지었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 측은 1일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신네기’가 현재 미주지역 56개국과 중국·홍콩·대만 및 동남아시아 등 총 63개국에서 동시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신네기’ 제작사 측에 따르면 ‘신네기’는 총 63개국에서 시차를 적용해 같은 날 방송된다. 현재 협의를 진행 중인 국가가 추가되면 방송 전 최종적으론 전 세계 동시방송 국가가 조금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이번 ‘신네기’의 63개국 전 세계 동시방송 확정은 전에 본적 없는 역대급 스케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한류 콘텐츠의 위상을 높였다는 평이다. 전 세계적으로 익숙하고 공감 가득한 ‘신데렐라’라는 점과 100% 사전 제작의 잘 만들어진 한류 콘텐츠라는 점,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 한류스타들이 열연을 펼쳤다는 점에서 이 같은 쾌거를 이룩할 수 있었다는 설명.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주연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전 세계 63개국 동시방송을 확정 지었다. 전 세계가 공감 가능한 ‘신데렐라’ 소재를 강점으로 한류 스타, 한류 콘텐츠가 이룬 쾌거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다.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