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팬이 직접 디자인한 무대 구두를 선보였다.팬사랑으로 유명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주말 음악방송에서 팬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구두로 `High heels`의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평소 팬들과 소통하며 팬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High heels` 무대 구두 디자인 이벤트를 열었다. 이후 다양한 참가작 중 한개의 작품을 채택해 실제로 브레이브걸스 멤버 중 유정이 마지막 방송 무대에 신고 올라 브레이브걸스의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번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 막방 무대인 SBS `인기가요`에서는 이번 콘셉트와 어울리는 새빨간 하이힐에 반짝거리며 붙어있는 비즈들로 한층 더 섹시한 무대를 보여줬다.팬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한 브레이브걸스에 대한 팬들의 반응 역시 `팬사랑은 브레이브걸스` `진짜 완전 감동` 등 아낌없는 찬사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한편, 성공적으로 `High heels` 활동을 마무리한 브레이브걸스는 당분간 휴식기에 들어 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운대 교통사고 운전자 "사고 기억 안 나"… 뇌질환 약 복용이 원인?
ㆍ하연수, SNS 설전에 인성논란… "유식한 척 남 깎아 내려" 누리꾼 융단폭격
ㆍ[인터뷰] 민낯 투혼 수애 “첫 촬영부터 갯벌 장면이라 모든 걸 내려놨어요”
ㆍ‘옥중화’ 진세연, 애틋했던 고수 향해 맞불작전 ‘반격’
ㆍ6월 경상수지 흑자 121억7천만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