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주연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전 세계 63개국 동시방송을 확정 지었다. 전 세계가 공감 가능한 ‘신데렐라’ 소재를 강점으로 한류 스타, 한류 콘텐츠가 이룬 쾌거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측은 1일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신네기’가 현재 미주지역 56개국과 중국, 홍콩, 대만 및 동남아시아 등 총 63개국에서 동시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신네기’ 제작사 측에 따르면 ‘신네기’는 미국을 비롯해 쿠바, 자메이카, 코스타리카, 브라질, 페루 등 미주지역 56개국과 중국, 홍콩, 대만 그리고 동남아시아까지 총 63개국에서 시차를 적용해 같은 날 방송된다. 현재 협의를 진행 중인 국가가 추가되면 방송 전 최종적으론 전 세계 동시방송 국가가 조금 더 늘어날 전망이다.이번 ‘신네기’의 63개국 전 세계 동시방송 확정은 전에 본적 없는 역대급 스케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한류 콘텐츠의 위상을 높였다는 평이다. 전 세계적으로 익숙하고 공감 가득한 ‘신데렐라’라는 점과 100% 사전제작의 잘 만들어진 한류 콘텐츠라는 점,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 한류스타들이 열연을 펼쳤다는 점에서 이 같은 쾌거를 이룩할 수 있었다는 설명.무엇보다 이 같은 쾌거를 전한 ‘신네기’는 공감 가득한 캐릭터와 스토리를 앞세운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한국 시청자들까지 홀릴 준비를 완벽하게 마쳤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신네기’ 제작사 측은 “많은 관심 속에서 전 세계 63개국 동시방송을 확정 지은 것은 한류 콘텐츠의 쾌거라고 생각한다”면서 “좋은 드라마로 보답하겠다. 12일 첫 방송을 함께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8월 12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운대 교통사고 운전자 "사고 기억 안 나"… 뇌질환 약 복용이 원인?
ㆍ하연수, SNS 설전에 인성논란… "유식한 척 남 깎아 내려" 누리꾼 융단폭격
ㆍ[인터뷰] 민낯 투혼 수애 “첫 촬영부터 갯벌 장면이라 모든 걸 내려놨어요”
ㆍ‘옥중화’ 진세연, 애틋했던 고수 향해 맞불작전 ‘반격’
ㆍ6월 경상수지 흑자 121억7천만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