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8일 싱글 앨범발표를 예고한 B.A.P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1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공식채널을 통해 B.A.P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오픈된 커버 이미지에는 푸른 코발트색 배경에 초록색 야자수 일러스트, 파도 모양을 연상시키는 문구 ‘That’s My Jam’이 조화를 이뤄 시원한 여름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B.A.P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화려한 색상의 헤어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타이틀곡에 관련해 “이번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타이틀곡 ‘That’s My Jam’은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기자는 가사와 터지는 EDM 사운드의 조합으로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파티튠의 곡이다”며 “특히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방용국과 외국 작곡진이 합작한 웰메이드곡이다”고 전하며 B.A.P표 파티 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B.A.P는 오는 8월 6, 7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16개국 32회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TRUE AWAKE!!’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콘서트에서 신곡 ‘That’s My Jam’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운대 교통사고 운전자 "사고 기억 안 나"… 뇌질환 약 복용이 원인?
ㆍ하연수, SNS 설전에 인성논란… "유식한 척 남 깎아 내려" 누리꾼 융단폭격
ㆍ[인터뷰] 민낯 투혼 수애 “첫 촬영부터 갯벌 장면이라 모든 걸 내려놨어요”
ㆍ‘옥중화’ 진세연, 애틋했던 고수 향해 맞불작전 ‘반격’
ㆍ국내은행 대기업대출 연체율 전월비 0.81% 상승…가계대출은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