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만을 위한 민지의 첫 번째 팬미팅이 개최된다.민지 소소사 측은 “민지가 그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팬미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프라이빗 팬미팅으로 팬들 사랑에 보답하고자 40명 만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저녁식사를 비롯해 민지가 직접 팬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또 민지와 팬이 처음으로 만남을 갖는 자리인 만큼 편안하고 품격 있는 장소에서 가까이서 이야기도 나누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함께 공개된 민지의 첫 번째 팬미팅 포스터는 등이 깊게 파인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해 앞서 공개되었던 프로필 이미지와는 또 다른 여성스러움과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민지의 첫번째 팬미팅은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30분 CGV 청담 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열리며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공지사항은 민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한편, 민지는 앨범 발매를 위해 음악, 컨셉, 일정 등을 지속적으로 논의하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운대 교통사고 운전자 "사고 기억 안 나"… 뇌질환 약 복용이 원인?
ㆍ하연수, SNS 설전에 인성논란… "유식한 척 남 깎아 내려" 누리꾼 융단폭격
ㆍ[인터뷰] 민낯 투혼 수애 “첫 촬영부터 갯벌 장면이라 모든 걸 내려놨어요”
ㆍ‘옥중화’ 진세연, 애틋했던 고수 향해 맞불작전 ‘반격’
ㆍ국내은행 대기업대출 연체율 전월비 0.81% 상승…가계대출은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