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그룹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깜짝 신곡 라이브를 공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일 자정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새 앨벌 발매를 기념해 31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OH MY GIRL SUMMER PARTY! 내 얘길 들어봐’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네이버 V앱 생중계에서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및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은 앨범 콘셉트에 맞추어 오프닝에서 썸머 파티 룩을 입고 베스트 드레서를 선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는 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 느낌과 쉬운 멜로디 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2016년 여름에 맞게 완성시켰다. 특히 미미의 강렬한 랩이 스컬&하하의 피처링과 함께 여름에 맞는 자유로운 레게의 느낌을 물씬 살려주었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헤이의 ‘쥬뗌므’, 김현철의 ‘거짓말도 보여요’ 등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해 수록하여 눈길을 끈다.

오마이걸은 8월 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