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완, 영어 싱글 ‘Problem’ 발표로 해외시장 출사표!

[연예팀] 태완이 영어 싱글 ‘Problem’을 발매한다.

7월29일 소속사 측은 태완의 새 싱글 발매를 이틀 앞두고 공식 SNS채널을 통해 티저를 공개했다. 아무도 없는 공허한 공간에 이국적인 모습의 여주인공이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영상 속 주인공은 Mnet ‘댄싱9’에 출연했던 스트리트댄서 여은지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태완이 몽환적인 R&B와 80년대 레트로 팝 분위기를 믹스한 새로운 느낌의 영어 싱글 ‘Problem’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이번 신곡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성에게 빠지면서 혼란스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태완의 보컬이 잘어우러진 트렌디한 알앤비 트랙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해외 팬들에게도 자신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태완의 의견에 따라 이번 영어 싱글을 발매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태완은 한국에서 누구보다 흑인 소울을 잘 이해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내는 독보적인 능력을 갖춘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다. 특히 알앤비 장르에서 두터운 팬 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뒤지지 않는 음악성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태완의 본격적인 해외시장 출사표가 될 이번 영어 싱글 ‘Problem’은 오는 30일 자정(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