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걸그룹의 자존심! 소녀시대’s 바캉스룩

[정아영 기자] 명실공히 대한민국 걸그룹의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소녀시대. 무대 위 화려한 의상이 아닌 리얼웨이룩으로 보여주는 이들의 각양각색 스타일링에 주목해 보자.

여름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소녀시대 티파니-윤아-유리-수영의 센스만점 룩을 참고해 성공적인 바캉스 스타일링에 도전 해볼 것.

활동적인 바캉스룩-수영&윤아
한국 걸그룹의 자존심! 소녀시대’s 바캉스룩

드라마 주연 자리를 꿰차며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아는 깔끔한 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블루 스프라이트 상의에 블랙 숏팬츠, 화이트 미니백과 블랙 삭스와 슈즈를 매치해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청순한 무드를 완성했다.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져 있는 수영은 화이트 이너테 내추럴한 커팅이 돋보이는 데님 숏팬츠를 매치한 베이직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빨간색 비니와 좌우가 다른 컬러와 패턴으로 이루어진 체크 셔츠를 걸쳐 유니크한 패션감각을 뽐냈다.

멋스러운 바캉스룩-유리&티파니
한국 걸그룹의 자존심! 소녀시대’s 바캉스룩

구릿빛 피부가 매력적인 유리는 휴양지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패턴의 홀터넥 원피스는 시원해 보이는 데다 은근한 섹시미까지 갖추어 섬머바캉스룩으로 제격.

사랑스러운 미소의 티파니는 몸매가 드러나는 청 원피스에 핑크색 가방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겼다. 여기에 은은한 핑크빛의 선글라스와 블랙 초커로 포인트를 주어 휴가지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룩을 완성했다.

바캉스 메이크업

바캉스지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피부. 덥고 땀나는 환경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국 걸그룹의 자존심! 소녀시대’s 바캉스룩

01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innisfree super volcanic clay mousse mask 늘어난 모공을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무스팩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매끈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완성.
02 블리블리 쫀쫀 물광 BB크림 ZZON ZZON WATER BB CREAM 다크닝 현상없이 오랜시간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비비크림. 가볍게 발리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투명한 물광 피부 완성.
03 로라 메르시에 루스 세팅 파우더 laura mercier Loose Setting Powder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끈적임없는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피니쉬 파우더.
(사진출처: 블리블리, 로라 메르시에, 이니스프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