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이민우/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신화 이민우가 크리스마스 콘서트 실황을 담은 ‘ON THE RECORD & OFF THE RECORD’의 DVD를 28일 발매했다.

이번 DVD는 지난해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현장을 담은 것으로, 이민우만의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5000여 팬들을 열광시킨 3일간의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2DISC로 구성된 이번 DVD에는 ‘TAXI’, ‘Thriller’, ‘One in a million’, ‘Play My Song’, ‘Girl Friend’, ‘Just One Night’, ‘남자를 믿지마’ 등 파워풀함부터 부드러운 이민우의 매력 넘치는 무대를 비롯해서 당시 최초로 공개된 ‘숨결’과 신화의 ‘표적’ 등 총 20곡의 라이브 공연 영상, 그리고 스페셜 VCR 영상까지 수록돼 있다.

또 52페이지에 달하는 스페셜 포토북을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DVD가 발매됐다. 당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얻었던 공연인 만큼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하반기 신화로서 활동하게 될 이민우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