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284
284
배우 윤시윤이 진심을 담은 내레이션으로 ‘루키’에 힘을 더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KBS2 ‘루키’에서는 낯선 환경과 새로운 사회 조직에 뛰어든 세 청춘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졌다.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 전을 치르는 19세 소녀 임소희, 정직원 면접을 기다리고 있는 9개월 차 인턴 셰프 정근영, 화려한 태권여제의 삶을 뒤로하고 제2의 삶을 택한 여경 임수정은 각자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려 하지만 어리숙하고 부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특히 1회 내레이션을 맡은 윤시윤은 세 루키의 상황에 깊숙이 빠져들었고 진솔함을 담은 목소리로 호평을 받았다. 루키들에게 벌어진 유쾌한 에피소드에서는 통통 튀는 목소리로 활력을 더했고,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는 실제 현장에 있는 듯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배가했다.

27일 방송되는 2회 역시 청춘의 아이콘 윤시윤의 내레이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실제 내레이션 녹음 당시 윤시윤은 장시간 동안 단 한 번도 흐트러지지 않고 진중하고 열의 있게 임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루키들이 처한 상황에 관심을 보이고 방송으로 보이지 않는 상황에 대해서도 많은 질문을 하며 이들의 삶에 진심으로 공감하려 해 스태프들을 모두 감동하게 했다”며 “2회에서는 루키들의 도전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고 윤시윤의 내레이션 역시 더욱 깊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루키’는 이날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