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래퍼 디제이쥬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래퍼 디제이쥬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DJ 겸 프로듀서인 디제이쥬스(DJ Juice)가 래퍼 로꼬·한해와 호흡을 맞춘 프로젝트 싱글 ‘Higher’를 27일 전격 발표한다.

DJ 겸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은 물론 수많은 힙합 무대에서 활동하고 디제이쥬스는 소지섭·드렁큰타이거·이루펀트·이소라 등 많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찾는 베테랑 디제이 겸 프로듀서로 이번 프로젝트 작업을 통해 신흥 대세 로꼬·한해와는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이번 디제이쥬스의 싱글 ‘Higher’의 뮤직비디오는 크러쉬 ‘Oasis’·팔로알토 ‘Good Times’ 등을 작업해온 영상 디렉터 팀 Sparkle Sign의 강승원 감독이 맡았다. 디제이쥬스·로꼬·한해 각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색다르고 다채로운 색감 변화와 감각적인 그래픽 편집을 이용하여 수준 높은 영상물로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싱글 ‘Higher’는 디제이쥬스가 만든 중독적인 리프가 담긴 비트에 ‘언제나 그랬듯 돈이 아닌 꿈을 향해 살아갈 것이고, 앞으로 지금보다 더 높이 올라가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녹여냈는데, 핫한 래퍼인 로꼬와 한해가 자신들만이 할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내어 완성도를 더했다”고 전했다.

디제이쥬스의 프로젝트 싱글 ‘Higher’는 27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