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나인뮤지스A 새 음반 트랙리스트/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A 새 음반 트랙리스트/사진제공=스타제국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가 첫 번째 싱글 음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6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음반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해 ‘Your Space’, ‘쉿!(Shh!)’, ‘MONSTER’ 등 총 5곡의 제목이 나열돼 있다. 이어 정창욱, e.one, 어벤전승 등 유명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입술에 입술’은 나인뮤지스의 ‘드라마’를 만든 정창욱 작곡가의 곡이며,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인뮤지스 A의 새 음반 ‘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았다.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사랑, 우정, 성장을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했다”고 소개, “마치 한편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음반”이라고 전했다.

나인뮤지스 A는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조 유닛이다. 오는 8월 4일 새 음반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