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강소라 / 사진제공=A.H.C
배우 강소라 / 사진제공=A.H.C
배우 강소라의 TV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6일 오전 한 뷰티 브랜드는 강소라와 함께 진행한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강소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Love real you’라는 콘셉트 아래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보는 내용으로 촬영되었다. 강소라가 모던한 집을 배경으로 레코드판을 고르고 즐거워하는 모습, 매혹적으로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 왕관을 장난스럽게 써보는 모습 등 강소라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A.H.C의 사랑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Love real you’편은 ‘Timeless’의 후속편으로 현재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며 “강소라는 성장해가고 있는 배우이자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동시대 20대의 한 여성으로, 현재의 자신을 사랑하고 또 소신 있게 자신만의 길을 가고자 하는 열정, 생각, 태도 등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다. 강소라의 이런 본연의 모습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 전략과 잘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강소라의 ‘Love real you’ CF는 TV는 물론 A.H.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