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스파크’ 나종찬, 남보라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스파크’ 나종찬, 남보라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웹드라마 ‘스파크’의 주연배우 나종찬과 남보라의 본방사수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하는 웹드라마 ‘스파크’ 주연배우 나종찬과 남보라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본방사수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연배우인 나종찬과 남보라가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친필 사인이 담긴 본방사수 인증샷을 들고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웹드라마 ‘스파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종찬은 “본방사수 해듀세?~♡”이라는 애교 섞인 친필 메세지와 함께 “‘스파크’는 극 자체가 무겁지 않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니 많은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남보라는 “재미있는 요소들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작품이니 25일 첫 방송 되는 ‘스파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스파크’는 불의의 사고로 온몸에 전기가 흐르게 된 최정상 아이돌과 평범한 소녀가 엮이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로 남자주인공 ‘윤가온’ 역에는 배우 나종찬, 여자주인공 ‘손하늘’ 역에는 배우 남보라가 맡아 청춘들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들을 그려낸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 iHQ가 공동 제작하는 판타지 뮤직 로맨스 웹드라마 ‘스파크’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되며, 이후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와 큐브 TV 채널에서도 방영 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