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어서옵SHOW’에서 애교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어서옵SHOW’ 12회에서는 일곱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대륙의 남자’ 황치열의 재능 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황치열은 ‘황치열의 신나는 노래 교실’로 재능 상품을 확정 짓고, 음치와 박치기가 있는 방송인 예정화를 학생으로 삼아 자신만의 독특한 비법으로 보컬 레슨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황치열의 보컬 레슨 도중 난데없는 ‘애교 퍼레이드’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정화의 노래를 들은 황치열이 “애교 부린다고 생각하고 불러봐라”라며 애교 전법을 제안했고, 이에 모든 출연자들이 애교를 쏟아내기 시작한 것.

특히 김세정은 두 팔과 두 다리를 앞으로 뻗고 “서진 오빠 세정이 쪼꼬 우유 사쥬떼여”라며 귀여움을 폭발시키기 시작했고, 이어 예정화 또한 두 팔을 앞으로 내민 채 김종국을 향해 애교를 부려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재능 호스트들도 내재되어 있던 폭풍애교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카메라 앞에서는 다 용서가 되는 거에요”라던 김종국은 “종국이 닭 가슴살 주세요”라며 묵직한 애교를 선사해 경악을 부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서진은 “애교 부리는 나 자신이 용서가 안돼”라더니 이어지는 김세정의 초특급 애교에 생각지도 못한 반응으로 모두를 배꼽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여섯 명의 출연자들이 얼마나 강력한 애교 쓰나미로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킬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어서옵SHOW’는 이날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