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촬영 현장 비하인드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촬영 현장 비하인드 / 사진제공=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 멤버들의 넘치는 연기 열정이 공개됐다.

K STAR‘함부로 배우하게’측은 21일 지난 2주에 걸쳐 방송된 액션수업 편에서 이들은 액션연기에 잠재력을 드러내며 일취월장한 멤버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나 연기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았기 때문.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안혁모 원장에게 따로 연기지도를 받거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다른 멤버의 연기를 유심히 지켜보는 모습이 담겨 멤버들이 배움에 푹 빠져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운 여름 날씨에 아이스크림 하나만으로도 기뻐하는 갓세븐 뱀뱀과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하기 위해 대본을 받아든 차오루는 카메라와의 상큼한 아이콘택트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개그맨, 예능 대세, 예능 새싹들이 모여 배우의 꿈에 동고동락하는 만큼 촬영장 분위기는 언제나 맑음이라는 전언이다.

‘함부로 배우하게’의 한 관계자는 “멤버들이 매 시간 연기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예능의 특색도 잊지 않으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터뜨려준다. 또 배움의 의지도 커 배우의 꿈에 조금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